본문 바로가기
게임 소식

'핀볼' 기반의 모바일 RPG <월드 플리퍼> 한국 정식출시

by 동이다 ]--!>

<월드 플리퍼>는 일본의 게임회사 사이게임즈와 자회사인 시테일이 함께 제작했으며 2019년 11월 27일 첫 출시한 게임이다. 핀볼 게임을 기반으로 제작된 <월드 플리퍼>는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을 맡고 지난 8일 글로벌 서버를 출시하면서 한국에도 오픈했다.

 

핀볼은 세계적으로 흥행했던 게임은 아니었지만, 윈도우 기본 게임이었던 '3D 핀볼' 덕분에 어떤 방식의 게임인지 어느정도 알려진 상태다. <월드 플리퍼>는 지난 7월 15일부터 진행한 글로벌 사전 예약 100만 명을 돌파했으며, 귀여운 도트 그래픽, 매력적인 캐릭터, RPG 요소가 합쳐진 핀볼 게임이라는 독특한 형태 때문에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.

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- <월드 플리퍼> 소개 영상

<월드 플리퍼>는 다양한 속성을 가진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덱을 구성한다. 그리고 구성된 덱의 캐릭터들을 핀볼 게임처럼 적에게 날리며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것이 기본적인 진행이다. 고유의 메인 스토리, 캐릭터 스토리 그리고 멀티 보스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다.

 

또한, 카카오게임즈는 <월드 플리퍼> 글로벌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글로벌 사전 예약 100만 명 달성 보상, 다음 카페 회원 수 목표 수 달성, 룰렛 이벤트를 통한 경품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. 또한, 177개 국가에 출시하는 만큼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4개 서버로 나눠서 운영한다고 밝혔다.

댓글